모두의마블 설치하기 방법 본문

ETC

모두의마블 설치하기 방법

JANGGO 2017. 9. 26. 22:24

온라인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 모두의마블에 대해 적어도 한 번 쯤은 들어보셨을겁니다. 넷마블에서 유명한 투자게임인 부루마블을 온라인 보드게임화(化) 한 것으로 온라인 보드게임 역사상 유래없는 대히트를 친 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 간편한 인터페이스, 다양한 아이템 제공이 게임의 묘미입니다.

 

 

모두의마블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일단 모두의마블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모두의마블 을 검색하거나 http://modoo.playnetwork.co.kr/gate/main.html를 통해 바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의마블은 넷마블 아이디, 네이버 아이디, 한게임 아이디로 모두 접속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가지고 계신 넷마블 아이디, 네이버 아이디, 또는 한게임 아이디가 있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유하신 ID로 로그인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네이버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하였습니다). 처음 접속하는 분이라면 화면 위에 쥬니어 채널과 초보 채널에 입장이 가능한데, 마음에 드는 채널 입장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게임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게임이 설치된 후에는 곧바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