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수족관 입장료 및 할인방법 팁 본문
일본 오사카는 보고 즐길게 너무 많은 도시입니다. 개인적으로 여행을 즐기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아야 할 곳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도톤보리, 우메다 지역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고 인근에 나라, 고베, 교토 등이 있어 온천 및 관광지 탐방도 용이한 곳이 발로 오사카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사카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오사카 수족관 여행입니다.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은 오사카 시 미나토 구에 위치해있으며, 540종의 바다 생물을 전시해 놓은 대형 수족관입니다. (규모로는 세계 최대급이라고 하며, 몸길이 5m의 상어 및 형형색색 해파리 등이 특히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오사카 수족관 입장료는 성인은 2,300엔 이고, 60세 이상은 2,000엔입니다. 7~15세 아동은 1,200엔이고 4~6세 유아는 600엔입니다. 그 이하 영아는 무료입니다.
그런데 오사카 수족관은 다른 상품과 연계하여 프로모션 행사가 굉장히 다양한 편입니다. 인터넷 등을 잘 찾아보면 때때로 좋은 패키지 상품 등을 찾을 수 있는데, 이러한 경우 조금 더 싼 가격으로 수족관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간사이 공항에서 판매하는 '오사카 카이유 킷푸 난카이판'은 성인 기준으로 3,100엔에 오사카 수족관 + 오사카 시영 교통전선 + 난카이 전철 전노선을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