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해커즈 합체 법칙 정리 본문

ETC

소울 해커즈 합체 법칙 정리

JANGGO 2020. 10. 16. 21:23

조마 합체

전체 스토리 중, 연안 제2창고에서 얻는 도리 카도몬과 몬스터를 합체하면 조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조마의 장점은 첫재, 충성도가 항상 5입니다. 둘째, MAG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셋째, 합체로 다양한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월이 되면 능력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과 기본 능력이 낮다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습니다. 이것으극복하기 위해 도리 카도몬으로 영웅이나 맹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령 및 어혼 합체

정령은 몬스터와 합체되면 그 몬스터의 종족내의 랭크를 올리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령과 몬스터의 상성에 따라 랭크가 내려가는 경우도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정령 합체에서는 정령 한 마리를 합체하는 2신 합체 및 정령 2마리를 넣는 3신 합체도 가능합니다. 경험치를 얻어 레벨 업을 할 수 없는 몬스터의 경우 이렇게 랭크를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정령은 놈, 실프, 사라만ㄷ, 운디네 이렇게 4종류가 있습니다. 이런 정령을 서로 합치면 어혼이라는 특수한 몬스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어혼을 몬스터와 합체시키면 몬스터의 최대 HP, MP, 힘, 지혜, 마력 등을 올릴 수 있습니다.

 

 

비신 합체 법칙

신월시에 신족.. 마신, 여신, 신비, 위령, 광신을 1체 이상 합체를 행하여 합체사고를 일으킵니다.

 

 

광신 합체 법칙

만월시에 LIGHT몬스터와 DARK몬스터를 합쳐 그 종족의 한쪽이 마신, 여신, 파괴신, 지모신, 마왕, 사신이어야 합니다.

 

 

위령 합체 법칙

신월시에 LIGHT몬스터와 DARK몬스터를 합쳐 그 종족의 한쪽이 마신, 여신, 파괴신, 지모신, 마왕, 사신이어야 합니다.

 

진수 합체 법칙

만월시에 수족 신수, 성수, 마수, 진수, 요수를 1체 이상 포함하는 합체를 행하여 합체사고를 ㅇ리으킵니다.

 

특별 조합

파괴신 시바 = 신수 바록 + 귀녀 란다

여신 노른 = 마신 오딘 +마왕 로키

사신 사툴누스 = 귀녀 볼보 + 야ㄴ마 뉵신

지모신 카리 = 비신 칸키텐 + 파괴신 칼티케야

마왕 로키 = 요수 펜릴 + 성수 스페이프닐

마왕 스르토 = 지령 무스펠 + 마왕 로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