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터넷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무료인터넷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JANGGO 2021. 5. 24. 12:09

누구나 알 수 없는 미래를 궁금해 합니다. 특히 요즘같이 모든 것이 불확실한 시대는 더욱 그렇습니다.

 

사주는 음양오행을 통해 인간의 길흉화복을 예측합니다. 이러한 인간의 운세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내기 때문에 오랜 시간동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기술의 발달로 퀄리티 좋은 무료인터넷사주 사이트가 많아졌습니다. 이런 사이트를 통해 사주를 보면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주를 믿지 않는 분께도 다양한 재미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무료입니다)

 

무료인터넷사주 사이트는 많지만, 사주의 품질은 천차만별입니다. 어떤 사이트는 잘 맞기도 하고, 재미요소도 많은 반면, 어떤 사이트는 잘 맞지도 않고, 읽기도 불편합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고품질 무료인터넷사이트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신한생명 무료운세

https://www.shinhanlife.co.kr/pbe/a/PBEA601.jsp

 

신한생명에서 운영하는 무료운세 서비스입니다. 깔끔한 그래픽과 다양한 컨텐츠가 돋보이며, 신한생명에서 운영하여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이 곳에서 운영되는 모든 운세 서비스가 무료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2. 운세의신 (약칭 : 운신)

https://www.unsin.co.kr/

 

스포츠조선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스포츠 일간지 운세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일부 서비스는 유료이나, 오늘의운세, 오늘의띠별운세와 같은 운세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 앱으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3. 아시아경제 운세

http://www.asiae.co.kr/fortune/

 

아시아경제에서 운영하는 운세 서비스입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스포츠조선의 운신과 함께 가장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운세 사이트 중 하나로 꼽힙니다. 정통사주, 토정비결, 신년운세, 궁함, 이름풀이, 꿈해몽 등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농협 무료운세

https://nh.sinbiun.co.kr/

 

농협 무료운세는 농협과 (주)고든의 제휴를 통해 운영되는 운세 서비스입니다. 정통운세,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운세, 오늘의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무료운세는 꿈해몽에 대한 컨텐츠도 잘되어 있습니다. 수만가지에 달하는 꿈해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리테스트, 나의성격, 신기한 동물점, 좋은날받기, 사상오행 등과 같은 퓨전운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http://egosan.com/menu_02_1.html

 

자미두수란 중국의 유명한 도사인 진희가 천기를 헤아려 창안한 별의 이치를 통해 인간의 부귀빈천과 길흉화복을 예측하는 성리학의 일종입니다. 고산 엄창용 선생은 국내에서 자미두수로 유명한 철학가이며, 고산 철학원 사이트를 통해 자미두수를 통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주요 무료인터넷사주 사이트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무료사주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운영기관의 신뢰성, 무료 여부 측면에서는 위 5가지 사이트만큼의 퀄리티를 갖춘 사이트는 찾기 쉽지 않습니다.

 

사주는 재미로만 봐야 합니다

한가지 당부드리고 싶은 말씀은, 사주는 미래를 예측코자 하는 철학이지만, 결국 자신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은 자신의 의지와 노력입니다. 따라서 사주는 그냥 재미로만 보면 되는 것이지, 사주가 잘 나왔다 하여 자만하거나 반대로 좋지 않게 나왔다 하여 실망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무료인터넷사주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더하여, 무료인터넷 사주 사이트는 한 곳에서만 보지 말고 이 곳 저 곳 둘러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주는 "풀이"의 영역이기 때문에, 똑같은 사람이라도 사이트에 따라 운세풀이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여러군데 사이트를 둘러보며 자신의 운세를 보면 어떤 사이트가 자신의 성향과 보다 잘 맞는지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료인터넷 사주 사이트를 이용할 때는 (적어도 초반에는) 가급적 많은 사이트를 둘러 보시고, 자신에게 잘 맞는 사이트를 찾았다 판단되는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 위주로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